블로그 관련...

공지사항2016. 5. 23. 21:18

 일단 여기는 취미용 블로그라... 개인 포스팅 90%에 동인지가 아주 가끔씩 가!끔!씩! 올라 올 겁니다. 약 두 달에 한편...? 일단 취향인 거 찾는 게 한달 걸리고 번역하기로 마음먹는데 이주, 번역하는데 이주 걸립니다.(실 노동시간은 24시간 정도지만...)

 일단 성인용이니까 오래 올렸다간 신고당하니까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 사이트에 업로드 된 것이 확인 되면 비공개로 돌릴겁니다. 또한 비공개된 동인지와 사이트에 대해서는 일절 언급하지 말아주세요. 여기에 올리는 건 단순히 사이트에 업로드 되는 텀이 길기 때문입니다. 제 번역물에 블로그 주소를 박아둔 것은 여기 와서 보라는 용이 아니라 불펌 방지 및 제가 번역 완료한 동인지를 즉석에서 볼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.

 동인지 번역 신청은 받을게요. 그리고 식자해주실 분 계시면 정말 감사할 거 같아요! 아니면 한<->일 번역자 구하는 팀 있으면 데려가 주세요/ㅂ/...

 꼭 동인지 번역만 하는 건 아닙니다. 노래들 번역도 하고 있는데다 조만간 자막도 만들어 보고 싶고-... 필요한 분 알아서 주워가 주세요. 헛허...;;

 오늘은 여기까지만 쓸게요. 빵 리뷰 쓴 곳에 갑자기 동인지 비밀번호를 알려달라는 분이 계서서 놀란 마음에 공지 올립니다.